블루 치즈 박제 새우

블루 치즈 박제 새우
블루 치즈 박제 새우는 약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2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53 센트. 1 인분 포함 32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가게에 가서 파슬리,크림 치즈,크리올 겨자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블루 치즈 박제 스테이크, 블루 치즈 박제 날짜,그리고 블루 치즈 박제 날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파슬리,블루 치즈,샬롯,머스타드 1/3 컵을 넣습니다. 최소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각 새우의 꼬리 끝에서 시작하여,1/4 에서 1/2 인치 내로 갈라진 선을 따라 깊은 틈을 만듭니다. 바닥의 크림 치즈 혼합물로 재료;남은 파슬리를 크림 치즈 혼합물에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새우는 소비뇽 블랑,리슬링,피노 그리 지오와 잘 어울립니다. 이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성.와 프란시스 소노마 카운티 소비뇽 블랑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12 달러가 소요됩니다.
세인트 프란시스 소노마 카운티 소비뇽 블랑
세인트 프란시스 소노마 카운티 소비뇽 블랑
아름답고 밝은 이 소비뇽 블랑은 시원한 미네랄이 뒷받침되는 단물 멜론과 그린 애플의 상쾌한 향기를 제공합니다. 섬세한 열대 노트는 돌 과일과 감귤류의 선명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