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치즈 수프 4

브로콜리 치즈 수프 4
브로콜리 치즈 수프 4 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제공 5.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606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51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8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브로콜리,크림 치즈,가공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림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크림 치즈 디저트 웨지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시도 브로콜리 치즈 수프, 브로콜리 치즈 수프,및 브로콜리 치즈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2 쿼트 냄비에 버터 또는 마가린을 중불로 녹입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버터 또는 마가린에 양파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우유와 크림 치즈를 첨가하십시오;크림 치즈가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치즈 음식과 브로콜리를 저어주세요. 치즈 음식이 녹을 때까지 저어주고 수프가 가열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가공 치즈가공 치즈
브로콜리브로콜리
우유우유
수프수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15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