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쌀,치즈,치킨 캐서롤

브로콜리,쌀,치즈,치킨 캐서롤
브로콜리,쌀,치즈,치킨 캐서롤은 8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660 칼로리, 37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34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2.31,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424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브로콜리,버섯 수프,닭고기,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의 응축 크림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가을.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 분.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치킨 브로콜리 라이스와 치즈 캐서롤, 브로콜리,쌀,치즈,치킨 캐서롤,그리고 브로콜리,쌀,치즈,치킨 캐서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중간 냄비에 물 종 기를 가져온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인스턴트 쌀,커버에 섞어 열에서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4
5 분 서 보자.
5
9 배 13 인치 베이킹 접시에 준비된 쌀,닭고기,버섯 수프 크림,닭고기 수프 크림,버터,우유,브로콜리,양파 및 가공 치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 수프 크림버섯 수프 크림
치킨 수프 크림치킨 수프 크림
가공 치즈가공 치즈
브로콜리브로콜리
전체 치킨전체 치킨
버터버터
양파양파
우유우유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6
예열 된 오븐에서 30~35 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치즈가 고르게 녹을 수 있도록 요리 중간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