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 죽

보리 죽
당신은 너무 많은 아침 식사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보리 죽에게 시험을 줄 수 없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7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889 칼로리. 에 대한 $2.0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7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과일,흑설탕,계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시도 꿀 자두와 보리 죽, 죽,및 죽 플러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보리,우유,흑설탕,계피를 중간 정도의 냄비에 넣고 중불로 섞습니다. 우유가 거의 모두 흡수 될 때까지 약 15 분 동안 가끔 저어 요리합니다. 두 그릇 사이에 보리를 나눕니다. 다진 호두,무거운 크림의 관대 한 이슬비,원하는 경우 다진 신선한 과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 조각호두 조각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신선한 과일신선한 과일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보리보리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8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