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절인 무와 당근 반 엠(도 추아)

베트남 절인 무와 당근 반 엠(도 추아)
레시피 베트남어 절인 무와 당근 반 엠(추아)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약 1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슈퍼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 92 센트,당신은 2 를 제공하는 반찬을 얻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151 칼로리. 이 조리법은 117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근,무,코셔 소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트남 절인 당근과 무 무, 베트남 절인 당근과 무 무,및 마 추아(베트남어 절인 물건).

지침

1
당근,무,설탕,소금을 큰 그릇에 담습니다.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소금과 설탕을 녹일 때까지 야채에 마사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물,쌀 식초를 추가합니다. 쿼트 크기의 메이슨 병에 야채를 포장하십시오. 피클은 즉시 사용하거나 최상의 결과를 위해 항아리를 밀봉하고 적어도 밤새 및 최대 1 주일 동안 냉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식초쌀 식초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닝 항아리캐닝 항아리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와인그래프에서 전달된 향과 맛을 그대로 보존함으로써 랑게트윈스 슈닌 블랑은 다양한 품종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파삭파삭한 할머니 스미스 사과 주는 독자적으로 즐기기 쉬운 밝고 리프레시 포도주를 창조하는 신랄한 배의 힌트에 합병한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