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을 곁들인 케일-감자 수프

베이컨을 곁들인 케일-감자 수프
베이컨을 곁들인 케일-감자 수프는 메인 코스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데 좋은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7g의 단백질 , 17g의 지방 , 총 40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8%를 충족합니다 .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아몬드, 코셔 소금, 후추, 로즈마리 및/또는 백리향,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슈퍼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치즈 베이컨 & 케일 감자 스킨 , 케일과 베이컨을 곁들인 감자 옥수수 차우더, 고구마, 케일 & 베이컨 스크램블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베이컨을 대형 더치 오븐이나 냄비에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하면서 가끔 저어주면서 바삭해질 때까지 약 5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잘게 썬 유콘 골드 감자(약 3개)껍질을 벗겨 잘게 썬 유콘 골드 감자(약 3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슬롯형 스푼으로 제거하고 종이 타월로 물기를 빼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냄비에 물이 떨어지면 감자와 리크를 넣고 리크가 약간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으면서 약 3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및 인분만)(및 인분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4
마늘, 허브, 소금 1/4티스푼, 후추 약간을 추가합니다. 야채가 약간 갈색이 될 때까지 가끔 저어주며 약 2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닭고기 국물과 물 4컵을 넣고 끓입니다. 뚜껑을 덮고 15분 동안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6
케일의 약 3/4을 추가합니다. 시들 때까지 약 5분간 뚜껑을 덮고 계속 요리하세요. 우스터 소스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케일케일
7
그 사이에 브로일러를 예열하세요. 남은 케일을 베이킹 시트에 올리브 오일과 함께 버무립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다. 바삭해질 때까지 약 3분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케일케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8
물을 뿌려 사워 크림을 묽게 만드세요. 3~4회에 걸쳐 작업하여 부드러워질 때까지 믹서기에 수프를 퓌레로 만듭니다. 필요한 경우 재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9
사워 크림, 케일 칩, 베이컨, 아몬드를 얹어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케일 칩케일 칩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3)(23)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10
찰스 마스터스의 사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6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