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 키슈

베이컨 키슈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베이컨 키슈를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3센트에 6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4g의 단백질, 22g의 지방 및 총 29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우유, 버터, 달걀,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56%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하시면 베이컨 키슈, 베이컨 키슈, 베이컨 앤 소시지 키슈를 시도해 보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메뉴에 키시?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와 페어링해보세요.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잘 어울립니다. 하나, 아침 일찍 계란을 먹으면 스파클링 와인이 알코올 함량이 적습니다. 둘째, 노른자가 미각을 코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미각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Billecart-Salmon Blanc de Blancs Grand Cru)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80달러입니다.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
빌카르-살몽 블랑 드 블랑 그랑 크뤼
은은한 버블의 고운 무스가 골드 컬러의 반짝임과 함께 우아하게 어우러집니다. 건조 과일 향, 아몬드, 신선한 헤이즐넛 향이 흰 과일 향과 혼합되어 순수한 강렬함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큐베입니다. 버터 브리오슈 향과 미네랄 향이 연상되는 거품의 크리미한 느낌. 신선하고 우아한 단맛으로 지속적인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이 훌륭한 병은 캐비어나 고급 굴뿐만 아니라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