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이탈리아 겨울 채소

배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이탈리아 겨울 채소
배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이탈리아 겨울 채소는 6 을 제공하는 반찬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56 칼로리, 단백질 8 그램,그리고 19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38,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겨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가게에 가서 호두 조각,포도씨 기름,케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배,고르곤졸란,회향을 곁들인 겨울 케일+비트 그린 샐러드, 따뜻한 호두 드레싱과 혼합 채소 샐러드,그리고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배와 만 체고 샐러드.

지침

1
중간 크기의 소테 팬에 기름 이슬비와 함께 얇게 썬 샬롯을 넣고 잘 캐러멜이 될 때까지 약 5~6 분 동안 중간 불로 천천히 요리합니다. 깍둑썰기한 배를 넣고 펄프가 될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배 혼합물을 버주스,꿀,포도씨 기름 1/2 컵,소금,후추와 함께 믹서기에 조심스럽게 넣어 맛을냅니다. 필요한 경우 얇은 약간의 물 추가 부드러운 때까지 퓌레;그것은 두꺼운 비네 그레트의 일관성해야한다. 냉각 냉장고에 따로 설정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3~4개의 큰 잔가지에서 벗겨낸 다진 신선한 백리향 잎3~4개의 큰 잔가지에서 벗겨낸 다진 신선한 백리향 잎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베르주스는베르주스는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모든 채소를 씻고 줄기를 제거하십시오. 잎을 한 입 크기의 조각으로 찢고 잘 말리십시오. 큰 그릇이나 접시에 잎을 추가하고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드레싱을 샐러드 위에 붓고 부드럽게 던지십시오.
5
파마산 치즈,구운 호두,배 조각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6
건강 점수7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