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오븐 튀김

바베큐 오븐 튀김
바베큐 오븐 튀김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198 칼로리. 이 조리법은 봉사 10 과 비용 33 서빙 당 센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매콤한 머스타드 바베큐 소스,코셔 소금,바삭하게 튀긴 감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35%. 시도 김치 찌개 바베큐 치킨과 오븐 튀김, 바베큐 튀김,및 바베큐 고구마 튀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42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가볍게 기름칠 한 15 인치 젤리 롤 팬 2 개에 감자를 단층으로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3
15 분을 굽고,중간 오븐 선반에 1 개의 팬을 두고 더 낮은 오븐 선반에 다른 사람을 두십시오. 팬을 전환하고 12~15 분 더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구운 튀김에 바베큐 조미료와 원하는 양의 소금을 뿌려 가볍게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베큐 조미료바베큐 조미료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매운 겨자 바베큐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6
참고:우리는 광석 아이다 엑스트라 파삭 파삭 한 패스트 푸드 튀김으로 테스트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즈 챗봇 와인은 바베큐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카스토로 셀러 부동산 진판델 와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2 달러입니다.
카스토로 셀러 에스테이트 진판델 와인
카스토로 셀러 에스테이트 진판델 와인
화이트 진판델은 특히 여름 동안 더 인기있는 와인 중 하나가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화이트 진판델은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없이 즐겁게 놀 수있는 스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와인의 꽃다발은 지나치게 강렬하지는 않지만 과일 캐릭터,딸기,체리 및 수박으로 가득합니다. 맛은 섬세하고 진판델 과일 가득,단맛의 약간의 비트와 모든 균형이 오프 드라이 와인을 만들기 위해 깨끗한,부드럽고 마무리에 활발한. 어떤 이유로,홀짝,그림-새김,또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식사와 함께 지금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