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녹두 굽기

바베큐 녹두 굽기
바베큐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바베큐 그린빈 베이크(Barbecue Green Bean Bake)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84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5g의 단백질, 9g의 지방, 총 23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베이컨 스트립, 우스터 소스, 자른 녹두, 양파가 필요합니다. 사실 이 반찬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날에 딱 맞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분 정도 걸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7%라는 그리 엄청난 점수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Saucy Green Bean Bake, Chicken & Green Bean Bake, Green Bean Potato Bake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바삭해질 때까지 중간 불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종이 타월로 제거하십시오. 물기를 빼고 1테이블스푼의 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남겨두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물이 뚝뚝 떨어지는 곳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
케첩, 흑설탕, 우스터 소스를 추가합니다. 혼합물이 끓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5
기름칠된 1-1/2-qt에 녹두를 넣습니다. 베이킹 접시; 양파 혼합물과 베이컨을 얹습니다. 뚜껑을 덮고 350°에서 30-35분 동안 또는 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콩녹색 콩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바비큐에는 진판델, 로제 와인과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로제 와인은 더운 날씨에 상쾌한 맛을 주며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와 럽과 잘 어울립니다. 진판델은 바비큐, 특히 돼지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에 사용되는 고전적인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Juve Y Camps Reserva de la Familia 40주년 기념 Cuvee Cava가 좋은 매치인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Juve Y Camps Reserva de la Familia 40주년 기념 Cuvee Cava
Juve Y Camps Reserva de la Familia 40주년 기념 Cuvee Cava
연한 금색을 띠는 이 카바는 잘 익은 백도, 구운 바게트 향, 레몬 감귤류, 살구 향이 납니다. 맛은 녹색 사과, 자스민 녹차, 구운 아몬드 향으로 풍부하고 폭넓습니다. 이 단맛이 나는 자연 카바는 복용량을 추가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하므로 물린 후 산미와 거품이 미각을 깨끗하게 해줍니다. 추천 요리: 마늘 새우, 된장에 재운 농어, 참깨를 곁들인 참치, 치킨 티카 마살라, 하몽 이베리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