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더 좋은 버터밀크 팬케이크

몸에 더 좋은 버터밀크 팬케이크
Better-For-You 버터밀크 팬케이크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아침 식사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7g , 지방 7g , 총 200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달걀 흰자, 밀가루, 베리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분 정도 걸립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은 버터밀크 소스를 곁들인 가장 푹신한 버터밀크 팬케이크 , 버터밀크 팬케이크 및 버터밀크 팬케이크 입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달걀 흰자, 달걀, 버터밀크 및 오일을 섞습니다. 촉촉해질 때까지 건조한 재료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3
쿠킹 스프레이를 뿌린 뜨거운 철판 위에 반죽을 1/4 컵만큼 붓습니다. 거품이 위에 막 형성되면 돌리십시오. 두 번째 면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원하는 경우 베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