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민트커피

모카민트커피
모카민트커피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71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3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6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민트 초콜릿 칩, 마시멜로, 코코아 믹스, 계피 가루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음료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유사한 레시피를 위해 에스프레소 글레이즈를 곁들인 모카 커피 커피 케이크, 민트 모카 머랭, 모카민트 카푸치노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3qt에서. 슬로우 쿠커에 커피, 핫 코코아 믹스, 둘세 데 레체, 베이킹 칩, 설탕을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2~3시간 동안 또는 뜨거워질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둘체 드 레체둘체 드 레체
핫 코코아 믹스핫 코코아 믹스
베이킹 조각베이킹 조각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머그잔에 국자. 마시멜로를 얹습니다. 계피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