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 소스

멜 소스
멜 소스를 제공하는 소스입니다 4.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 19 그램,그리고 총 29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72 센트,이 레시피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버터,육두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숟가락으로 점수 36%,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클래식 비 <url> 차멜 소스 레시피(화이트 소스), 멜 소스,및 멜 소스.

지침

1
중간 열에 큰 스튜 냄비에 버터 및 양파를 첨가하십시오. 양파에 소금을 넣고 맛을 내고 반투명하고 매우 향이 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양파양파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밀가루를 넣고 밀가루와 버터가 젖은 모래와 비슷할 때까지 약 3~4 분 동안 요리합니다. 점차적으로 통합 될 때까지 우유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3
베이 리프와 육두구를 넣고 소금으로 맛을 낸다. 천천히 바닥에 뜨거운 방지하기 위해 자주 교반,종기에 우유/밀가루 혼합물을 가져온다. 우유가 종기에 온다 고 확실하 있으십시요 또는 가루는 밖으로 요리하지 않으며 너는 너의 혀에 아주 불쾌한 녹말 감각에 남겨둘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육두구육두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우유우유
소금소금
4
일단 소스가 끓게 오고 두껍게 하면,열에서 그것을 제거하십시오. 베이 리프를 버립니다. 강판 파르 미지 아노를 저어 맛을 내고 필요한 경우 양념을 조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조미료조미료
베이 잎베이 잎
소스소스
5
요리를 조립할 준비가 될 때까지 즉시 사용하거나 냉장 보관하십시오.
6
크림 같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4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