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칠리 치즈 버거

멕시코 칠리 치즈 버거
멕시코 칠리 치즈 햄버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44 칼로리, 단백질 33 그램,및 지방 23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3.0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오레가노,칠리 파우더,실란트로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집어 오늘 만드십시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칠리 치즈 버거, 멕시코 칠리 치즈 토퍼,및

지침

1
그릇에 처음 9 가지 재료를 넣고 잘 저어주세요. 혼합물을 4 등분으로 나누어 1/2 인치 두께의 패티로 만듭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그릴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그릴 랙에 패티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장소 1 각 패티 위에 치즈 슬라이스;커버와 그릴 추가 분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각 롤빵의 상단 절반에 사워 크림 1 큰술을 뿌리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확산확산
롤
6
양상추,토마토,양파(원하는 경우),롤빵의 상단 절반을 각각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추상추
양파양파
토마토토마토
롤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카바,그르 나슈,쉬라즈는 칠리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보데가스 나베란 브루트 카바 호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보데가스 나베란 브루트 카바
보데가스 나베란 브루트 카바
50%자렐-로우,30%마카베오,20%파렐라다 18 개월 동안 숙성된 이 카바는 놀라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질감과 백악질 미네랄 섬세한 거품은 네바다 샴페인처럼이 카바 음료를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