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 버터 밀크 아이스크림

매화 버터 밀크 아이스크림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디저트? 자두 버터 밀크 아이스크림은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122 칼로리.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47 센트입니다. 물,버터 밀크,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여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4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루 베리 매실 버터 밀크 스무디, 버터 밀크 비스킷을 곁들인 복숭아 매화 파이,및 딸기 쿠키와 크림 아이스크림.

지침

1
중간 크기의 냄비에 처음 5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끓여서 부분적으로 덮고 8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매시 자두. 끓게 가져 오십시오;2 분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매화매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진정.
3
식힌 매실 혼합물,크림 앵글레이즈,버터 밀크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매화매화
4
아이스크림 냉동고의 냉동실 캔에 혼합물을 붓고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냉동하십시오. 냉동고 안전한 용기에 숟가락 아이스크림;커버 및 동결 1 시간 또는 회사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