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절인 오크라

매운 절인 오크라
매운 절인 오크라는 반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5 그램, 지방 3 그램,그리고 총 155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3.33,이 레시피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31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사이다 식초,물,오크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45 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8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중대하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매운 절인 오크라, 매운 절인 오크라,및 매운 절인 오크란은 구운 고기에 대한 완벽한 칭찬입니다.

지침

1
오크라를 씻고 가볍게 문질러 모래와 퍼즈를 제거합니다. 끓는 물 2 개(1 쿼트)통조림 항아리와 뚜껑을 최소 10 분 동안 소독하고 오크라를 채우기 전에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오크라오크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닝 항아리캐닝 항아리
2
사이다 식초,물,마늘,고추 플레이크,훈제 파프리카,소금,후추를 큰 냄비에 넣고 중불로 끓입니다. 온도를 낮추고 1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
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
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3
열에서 제거.
4
신선하고 깨끗한 오크라를 항아리에 느슨하게 포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크라오크라
5
뜨거운 소금물을 오크라 위에 붓고 항아리를 맨 위에 채 웁니다. 항아리,어떤 잔류물의 항아리의 테두리를 청소 했는지 확인 하 고 인감. 냉장고에 항아리를 저장합니다. 내용물을 먹기 전에 최소 1 주일 이상 피클 할 수 있으며 2 주가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0조각으로 자른 유기농 닭고기 1마리10조각으로 자른 유기농 닭고기 1마리
오크라오크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4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