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피코 데 갈로와 레드 칠리 고추 냉이를 곁들인 구운 굴

망고 피코 데 갈로와 레드 칠리 고추 냉이를 곁들인 구운 굴
당신은 너무 많은 미국의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망고 피코 데 갈로와 레드 칠리 고추 냉이 시도 구운 굴을 제공. 에 대한 $1.2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13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9 명의 사람들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4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양파,고추 냉이,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망고 피코 데 갈로와 구운 핫도그 케사 디야, 그린 망고 피코 데 갈로와 생선 구이,및 망고 피코 데 갈로.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망고,양파,할라피뇨,라임 주스,오일,꿀,레 카오 또는 고수를 함께 섞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맛을 내고 저어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실란트로실란트로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꿀
망고망고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사용하기 전에 30 분 동안 실내 온도에 앉게하십시오.
3
작은 그릇에 양 고추 냉이와 안초 칠리 파우더를 함께 섞습니다. 맛을 내기 위해 소금으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안초 칠리 파우더안초 칠리 파우더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높은 열 그릴. 물 속에 굴을 찍어,이 그들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로 그릴에 열려 증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굴
물
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그릴에 굴을 놓고 덮개를 닫은 다음 모두 열릴 때까지 약 3~4 분 동안 굽습니다. 열리지 않는 모든 것을 폐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각 굴 위에 망고 피코 데 갈로 한 스푼을 놓고 붉은 고추 고추 냉이의 부족한 작은 술과 함께 그 위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코 데 갈로피코 데 갈로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레드 칠리 페퍼레드 칠리 페퍼
굴
망고망고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멕시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페어링하십시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콘차 와이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6 달러입니다.
콘차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콘차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섬세한 깊은 붉은 색. 코는 딸기와 라스베리의 집중된 향기를 제공합니다. 미각은 주목할만한 구조의 체리,라스베리,감초의 세련된 질감과 복잡한 맛을 제공합니다. 너무 무성하고 섬세하며 섬세한 느낌.이 매우 다재다능한 와인은 가볍고 섬세한 준비 과정에서 토끼,돼지 고기 또는 메추라기와 같은 흰 고기와 지방이 많은 생선 및 조개류와 잘 어울립니다. 또한 볶음과 가벼운 카레와 같은 아시아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4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