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허브 구운 닭고기

마늘 허브 구운 닭고기
마늘 허브 구운 닭고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316 칼로리, 단백질 27 그램,및 지방 22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0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파슬리,로즈마리,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구운 마늘 허브 치킨, 허브와 마늘 구이 치킨,및 구운 레몬 마늘 허브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45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처음 7 가지 재료를 함께 저어줍니다.
3
해당되는 경우 닭고기에서 곱창을 제거하고 다른 용도로 예약하십시오. 닭고기를 헹구고 두드려 말립니다. 손가락으로 유방과 나지만에서 피부를 부드럽게 풀고 들어 올리십시오. (피부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십시오.)허브 혼합물을 피부 아래에 골고루 문지릅니다. 조심스럽게 피부를 교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나지만닭고기 나지만
전체 치킨전체 치킨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4
가볍게 기름칠 한 얕은 로스팅 팬에 가볍게 기름칠 한 와이어 랙에 닭고기,가슴 쪽을 위로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와이어 랙와이어 랙
5
450 에서 30 분 동안 굽습니다. 열을 350 으로 줄이고 45 분 또는 허벅지 레지스터 180 에 삽입 된 고기 온도계가 필요한 경우 과도한 갈변을 방지하기 위해 알루미늄 호일로 느슨하게 덮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오븐오븐
6
슬라이스 10 분 전에 닭고기를 덮고 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