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이 <url> 올리브 티 샌드위치

린제이 <url> 올리브 티 샌드위치
린제이 <url> 올리브 티 샌드위치 주위에 필요 1 시간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35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7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6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 뿐이었고 5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샌드위치 빵,후추,마요네즈 및 소금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25%. 올리브 오일 차 쿠키, 린제이의 킥 엉덩이 망고 소스,및 피스타치오 올리브 오일 미니 티 케이크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빵과 크림 치즈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덮개;샌드위치를 조립하기 전에 최소 1 시간 또는 최대 24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4 인치 사각형을 형성하는 빵 껍질에서 껍질을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3
빵 위에 크림 치즈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4
6 조각 빵 위에 올리브 혼합물을 펼치십시오;남은 빵으로 샌드위치를 닫고 가볍게 누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5
대각선으로 반으로 또는 세로로 직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티 샌드위치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르 그랜드 코트 로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4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르 그랑 쿠르튜 로즈 브루 베다즐드 보틀
르 그랑 쿠르튜 로즈 브루 베다즐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기와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입맛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 로스는 다양한 음식을 보완,풍미에서 달콤한.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 햄,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브리 또는 염소 등),치즈 케이크,치즈 케이크,치즈 케이크,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로 맛보십시오. 상쾌한 브런치 음료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또는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혼합: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는 반면 우니 블랑은 자연적인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바디 가메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는 부르고뉴 및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고품질 떼루아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