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오렌지 쉬폰 케이크

레몬 오렌지 쉬폰 케이크
너무 많은 디저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레몬 오렌지 쉬폰 케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12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1 센트. 1 회 제공 포함 29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1 그램. 베이킹 파우더,오렌지 주스,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오렌지 이탈리아 머랭 버터 크림과 오렌지 쉬폰 레이어 케이크, 오렌지 충전 및 머랭 오렌지 쉬폰 케이크,및 오렌지 쉬폰 케이크.

지침

1
오븐을 35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대형 전기 스탠드 믹서의 그릇에 처음 4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가루 혼합물의 센터에서 우물을 만드십시오;기름,달걀 노른자 및 오렌지 주스를 첨가하십시오. 중간 고속으로 3~4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풍미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탠드 믹서스탠드 믹서
그릇그릇
3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중간 속도로 달걀 흰자와 타르타르 크림을 치십시오. 밀가루 혼합물에 부드럽게 접습니다. 반죽을 기름칠하고 가루로 만든 9 인치 원형 케이크 팬 3 개에 숟가락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타르 크림타르타르 크림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4
17 에 20 분을 위해 350 에 또는 센터안에 삽입되는 나무로 되는 후비는 물건이 청결한 나올 까지 굽십시요. 철사 선반에 팬에서 차가운 10 분;팬에서 철사 선반에 제거하고,완전하게 냉각하십시오(대략 1 시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레이어 사이 케이크의 상단과 측면에 레몬 오렌지 버터 크림 설탕을 확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로스팅프로스팅
오렌지오렌지
확산확산
레몬레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