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토마토 살사

라즈베리 토마토 살사
라즈베리 토마토 살산 레시피는 약 15분 만에 준비되며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놀라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완전채식 옵션입니다. 1회 섭취량은 146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6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4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18인분입니다. 저렴한 전채요리로 잘 맞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흑설탕, 레몬즙, 라즈베리,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숟가락 점수가 19%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토마토-라즈베리 살사를 곁들인 구운 닭고기 , 살사 데 몰카제테(구운 토마토와 그린 칠리 살사) , 아보카도 살산과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바삭한 돼지고기 등 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12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2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La Marca Prosecc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라 마르카 프로세코
라 마르카 프로세코
이 스파클링 와인은 옅은 황금색 밀짚색입니다. 거품은 질감이 풍부하고 지속적입니다. 코에서는 꿀과 흰 꽃의 힌트와 함께 신선한 감귤 향이 납니다.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감귤류, 레몬, 청사과, 자몽, 미네랄 및 약간의 토스트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마무리는 가볍고 상쾌하며 산뜻합니다. 항상 46~50°F로 차갑게 식힌 라 마르카 프로세코를 서빙하세요. 다용도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인 La Marca Prosecco는 스파클링 플루트 또는 화이트 와인 잔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전체 병은 약 5-7잔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를 따른 후, 열린 병을 병 마개로 밀봉하여 남은 와인을 신선하고 발포성으로 유지하고 와인을 46-50°F로 차갑게 유지하세요. 개봉한 병은 병을 닫은 후 약 3~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