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파트리아 펀치

라 파트리아 펀치
레시피 라 파트 리아 펀치는 주위에 당신의 멕시코 갈망을 만족시킬 수 30 분. 이 음료는 115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역할 20. 에 대한 $2.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스파클링 와인,얼음 블록,오렌지,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럼 펀치, 럼 펀치,및 럼 펀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서빙 30 분 전에 오렌지 슬라이스와 파인애플 큐브를 큰 펀치 볼에 넣습니다. 코냑 탑.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조각오렌지 조각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코냑코냑
펀치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봉사 할 준비가되면 스파클링 와인을 넣고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클링 와인스파클링 와인
3
큰 얼음 블록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4
얼음으로 채워진 펀치 안경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펀치펀치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튜더 와인 발로 포도원 피노 누아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68 달러입니다.
튜더 와인스 발로 포도원 피노 누아
튜더 와인스 발로 포도원 피노 누아
2007 우리가 캘리포니아에서 우리의 일생에서 볼 것 이다 가장 큰 빈티지 라고 했다. 앤더슨 밸리에서이 특정 피노 누아 골든 아이 와이너리와 포도밭에서 직접 길 건너편에 위치한 발로 포도밭에서입니다. 포도원은 거대한 와인을 생산하고자 주장 드문 피노 누아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과일 및 구조는 거대하다. 이 와인은 20 년 동안 아름답게 노화됩니다. 지금 즐기거나 다음 10 년 또는 2 년 동안 마실 케이스를 구입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