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고 매운 허쉬 강아지

뜨겁고 매운 허쉬 강아지
핫 앤 스파이시 허쉬 퍼피(Hot and Spicy Hush Puppies)는 5인분이 포함된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372칼로리, 단백질 11g, 지방 7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6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남부반찬으로도 잘 어울립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양파, 카이엔, 체다치즈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이 레시피는 9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8분 정도 소요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6%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을 보려면 Hush Puppies, Hush Puppies 및 Hush Puppies를 사용해보십시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딥 프라이어를 화씨 375도까지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장식용 적양파 절임장식용 적양파 절임
3
모든 재료를 큰 믹싱볼에 넣고 섞어 걸쭉한 반죽을 만듭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오크라 1파운드(냉동 또는 신선)잘게 썬 오크라 1파운드(냉동 또는 신선)
4
2테이블스푼을 물에 담그세요. 숟가락을 사용하여 반죽의 일부를 떠서 뜨거운 기름에 떨어뜨립니다. 일괄적으로 작업하세요. 3~4분간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라색 셀로판 또는 플라스틱 랩 - 15 X 12인치 1개 및 6인치 정사각형 1개보라색 셀로판 또는 플라스틱 랩 - 15 X 12인치 1개 및 6인치 정사각형 1개
잘게 썬 무염 땅콩 1컵잘게 썬 무염 땅콩 1컵
완전한 팬케이크 믹스, 모든 브랜드, 분할됨완전한 팬케이크 믹스, 모든 브랜드, 분할됨
5
종이 타월을 깐 시트 트레이를 꺼내서 물기를 빼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간장 1/4컵 구운 참깨 1테이블스푼간장 1/4컵 구운 참깨 1테이블스푼
6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핑 소스디핑 소스
7
위의 재료를 함께 섞으세요.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Hush Puppies는 리슬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와인과 남부 음식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인 리슬링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튀긴 음식과 잘 어울리고,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Purple Star Ancient Lakes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2달러 정도 합니다.
퍼플 스타 에인션트 레이크스 리슬링
퍼플 스타 에인션트 레이크스 리슬링
살구와 백도의 향이 말린 살구, 핵과, 꿀의 풍미와 함께 달콤한 중간 맛을 전달합니다. 자연스러운 산미로 마무리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8 m.
서빙5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