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버터 그레이엄 바

땅콩 버터 그레이엄 바
땅콩 버터 그레이엄 바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20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25센트입니다. 1회 제공량은 186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조미료로도 효과가 좋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흑설탕, 그레이엄 크래커,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및 설탕이 필요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11%로 그다지 우수하지는 않습니다. 흑설탕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 초콜릿 및 땅콩 그레이엄 바 , 땅콩 버터 그레이엄 쿠키를 곁들인 땅콩 버터 소용돌이 치즈케이크 바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기름칠된 11인치 바닥에 줄을 긋습니다. x 7인치 그레이엄 크래커의 절반을 곁들인 접시; 따로. 2qt에서.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빵 부스러기, 설탕, 버터, 우유를 섞으세요.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덮지 않은 채로 45초 동안 가열합니다. 젓다. 전자레인지에 1-1/2~2분 정도 더 오래 돌리세요. 즉시 준비된 팬에 크래커 위에 절반을 붓습니다. 나머지 그레이엄 크래커를 얹습니다. 남은 설탕 혼합물을 퍼뜨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되지 않은 미니어처 초콜릿 코팅 땅콩버터 컵 50개포장되지 않은 미니어처 초콜릿 코팅 땅콩버터 컵 50개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작은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초콜릿 칩과 땅콩 버터를 넣고 뚜껑을 덮지 않은 채로 30~45초 동안 또는 칩이 녹을 때까지 가열합니다. 부드러워지고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바 위에 고르게 펴 바릅니다. 자르기 전 1~1/2시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딥은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arefoot Bubbly Pink Moscato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5달러입니다.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는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하며 폭발적인 향과 맛을 자랑합니다. 차갑게(화씨 36~40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이 거품은 자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맛이 레드 라즈베리, 딸기, 석류와 함께 어우러집니다. 크리미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즐겨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