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 함께 만든 크레페

딸기와 함께 만든 크레페
딸기와 함께 만든 크레페는 단지 수 있습니다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이 아침 식사는 1789 칼로리, 단백질 41 그램,및 지방 8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2.6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이 조리법에 3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계란,설탕,식물성 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딸기와 함께 만든 크레페, 딸기와 크레페,및 딸기와 크림 크레페.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보르도,샴페인,화이트 버건디는 프랑스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테라 블랑카"오닉스"산 보르도 조화와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0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테라 블랑카
테라 블랑카"오닉스"마운틴 보르도 블렌드
제비꽃의 노트 라즈베리와 체리 유리에서 들어 올려 코에 부드러운 향신료와 구운 오크와 어울려. 부드럽고 무성한 블랙 베리,블랙 체리 및 카시스의 맛은 완전하고 부드럽고 구조화 된 탄닌의 핵심을 감싸줍니다. 향미료의 가벼운 접촉을 가진 삼목 주는 미각에 부유한 초콜렛의 바다에 의해 포위된 느린 버찌와 장과 풍미로 접힙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