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커스터드 파이

딸기 커스터드 파이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유제품 무료 조리법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딸기 커스터드 파이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8 인분을 만듭니다 197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66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날 이벤트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물,휘핑 크림,요리 및 제공 바닐라 푸딩 믹스,딸기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4 의 너무 뛰어난 숟가락 점수%. 시도해봐 구스베리&커스터드 파이, 커스터드&크럼블 말하다 파이,그리고 소금에 절인 카라멜 커스터드 미니 파이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큰 냄비에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점차적으로 물 속에 저어줍니다. 2 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 젤라틴이 녹을 때까지 젤라틴과 레몬 주스를 저어줍니다. 실내 온도에 차가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3
패키지 지침에 따라 푸딩 믹스를 준비하십시오.
4
생과자 포탄으로 따르십시오. 딸기와 함께 최고. 조심스럽게 딸기 위에 젤라틴 혼합물을 숟가락. 설정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5
원하는 경우 휘핑 크림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추천 와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빈 산토,늦은 수확 리슬링,그리고 람브루스코 돌체는 파이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와인은 모두 달콤합니다.와인은 보통 당신이 먹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리무 크레망트 축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7 점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리무의 크레만트 축제
리무의 크레만트 축제
구운 사과,화이트 체리,레몬 머랭의 활기찬 향과 향이 나는 밝은 황금색. 맛있는 캐비어와 굴에서 팝콘까지,페어 라프 테는 다양한 요리와 요리와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와인입니다. 아시아 배 샐러드,매운 참치 롤 또는 돼지 갈비와 사과 소스를 맛보십시오.혼합:70%샤르도네,20%체닌 블랑,10%피노 누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5 m.
서빙4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