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사과와 염소 치즈 샐러드

따뜻한 사과와 염소 치즈 샐러드
따뜻한 사과와 염소 치즈 샐러드 레시피는 약 3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1 입니다. 1회 섭취량은 317칼로리 , 단백질 7g , 지방 29g 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마늘 정향, 그래니 스미스 사과, 파슬리 잎,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 42% 로 이 요리는 맛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보려면 따뜻한 염소 치즈 샐러드 , 따뜻한 염소 치즈 샐러드 , 따뜻한 염소 치즈 샐러드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뚜껑이 꼭 닫혀 있는 유리병에 식초, 겨자, 마늘, 소금, 후추를 넣고 잘 흔들어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판체타, 잘게 썬 것, 바삭해질 때까지 볶은 것판체타, 잘게 썬 것, 바삭해질 때까지 볶은 것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
(칠리 기름)(칠리 기름)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
2
오일과 파슬리를 넣고 흔들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 1/2티스푼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 1/2티스푼
3
4개의 접시에 각 접시 주위에 꽃상추 잎을 쐐기 모양으로 배열합니다. 중앙에 물냉이나 시금치를 배열합니다. 브로일러를 예열하고 얇게 썬 사과를 부채꼴 모양으로 살짝 겹쳐서 브로일러 팬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꽃꽂이꽃꽂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달콤한 양파, 웨지 모양으로 썰어 뿌리 끝이 붙어 있음달콤한 양파, 웨지 모양으로 썰어 뿌리 끝이 붙어 있음
4
치즈를 4조각으로 자르고 각 사과 팬 위에 치즈 조각을 얹습니다. 약 5분 동안 황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주걱을 사용하여 사과 조각과 치즈를 엔다이브 위에 조심스럽게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꽃꽂이꽃꽂이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5
샐러드 위에 드레싱을 뿌리고 호두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DeLoach Russian River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8달러 정도 합니다.
디로치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
디로치 러시안 리버 샤르도네
De Loach Vineyards Russian River Valley 샤르도네는 아펠라시옹에 걸맞는 독특한 특성을 보여줍니다. 풍부하고 잘 익은 과일과 확고한 산미. 배, 사과, 바닐라의 농축된 향과 풍미가 구운 오크 성분과 잘 어우러집니다. 이 우아한 와인은 풍부하고 깨끗하며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를 자랑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