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버터 레시피와 구운 연어

딜 버터 레시피와 구운 연어
딜 버터 레시피와 함께 구운 연어는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에 대한 $4.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4 그램, 지방 31 그램,그리고 총 424 칼로리.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식품 공화국에서이 조리법은 19 팬이 있습니다. 후추,버터,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소 소금 사 저지방 부스러기 케이크(코셔 유제품)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82%,이 요리는 굉장합니다. 시도 딜 버터와 구운 연어, 딜 피클 버터와 구운 연어,및 딜 피클 버터와 구운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릴을 예열하고 그릴 브러시로 청소하십시오. 푸드 프로세서에 마늘,딜,기름 3 큰술,버터와 맥박을 섞을 때까지 넣습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남은 기름을 스테이크에 문질러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그릴 스테이크,측면 당 2~3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플래터를 제거하고 생선 위에 딜 버터 혼합물을 아낌없이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딜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3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산 선택)와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9 달러입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