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소 파이

들소 파이
들소 파이에 대해 필요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8 그램, 지방 20 그램,그리고 총 386 칼로리. 에 대한 $2.6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베티 크로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아기 완두콩,쇠고기 맛 국물,버터,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5%,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들소 파이, 치미 추리와 들소 트라이 팁,및 들소 칠리.

지침

1
오븐 제어를 굽 다 설정 합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3 쿼트 내열 캐서롤을 스프레이하십시오. 12 인치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고기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8~10 분 동안 기름에 들소,양파 및 당근을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들소들소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그 사이에,2 쿼트 스튜 냄비에서는,중간 낮은 열에 버터를 녹으십시오. 밀가루,소금,후추를 저어주세요. 혼합물이 매끄럽고 거품이 일 때까지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혼합물이 끓고 두껍게 될 때까지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국물을 점차적으로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완두콩을 추가하십시오;뜨거울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고기 혼합물에 저어. 캐서롤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4
패키지에 지시 된대로 으깬 감자를 요리하십시오. 중간 그릇에 감자,사워 크림,파슬리를 섞는다. 고기 혼합물 위에 숟가락. 열에서 5~6 분 또는 감자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6 인치의 상단으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