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뜰 아기 다시 갈비

뒤뜰 아기 다시 갈비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뒤뜰 아기 다시 갈비 시도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696 칼로리, 단백질 50 그램,및 지방 30 그램.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2.43 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42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백리향,카이엔 고추,인스턴트 커피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 분말 높은 쪽으로 사용하기 위하여는 당신은을 가진 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있었습니다 초콜릿 아보카도 무스/퀵 다크 초콜릿 아보카도 무스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8 시간 4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3 의 큰 숟가락 점수%. 시도 뒤뜰 아기 다시 갈비, 댄의 아기 갈비뼈-맛있는 갈비뼈를 만들 수 있습니다,및 최고의 아기 다시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각 리브 랙을 매우 넓고 견고한 알루미늄 호일 시트에 놓습니다. (포일은 어느 것이든 끝에 늑골 보다는 더 긴 4 인치이어야 합니다.)정결 한 소금으로 랙을 자유롭게 양념하고 각 랙에 문지름 3 큰술을 뿌립니다. 갈비뼈,고기 쪽을 아래로 돌리고 각 호일 주머니를 단단히 밀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셔 소금코셔 소금
고기고기
갈비뼈갈비뼈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3
반 시트 팬에 놓고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다음 날 오븐을 화씨 250 도까지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오렌지 주스와 마가리타 믹스를 액체 측정 컵에 섞습니다. 각 주머니의 1 개의 끝을 열고 균등하게 2 개의 주머니 사이에서 액체를 분할하십시오. 파우치를 다시 봉하고 시트 팬을 오븐에 2 시간 동안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가리타 믹스마가리타 믹스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측정 컵측정 컵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6
오븐에서 갈비뼈를 제거하고 각 주머니의 1 끝을 조심스럽게 열고 찐 액체를 내열 측정 컵에 붓습니다. 주머니를 다시 밀봉하고 8 까지 시간 동안 냉장고로 액체의 그(것)들 그리고 측정 컵을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측정 컵측정 컵
오븐오븐
7
찌는 액체에 있는 지방질은 정상에 고형화하골 이 시간에 제거될 수 있습니다.
8
액체를 작은 냄비에 옮기고 꿀,케첩,우스터 셔 소스,에스프레소 파우더,카이엔 고추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인스턴트 에스프레소인스턴트 에스프레소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케첩케첩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9
결합 털다. 중간 높은 열에 설정하고 유약,약 10 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유약유약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10
가스 그릴을 중간 높이로 설정하고 10 분 동안 가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11
반안에 각 석판을 자르고 석쇠,살 측에 아래로 두고,뚜껑을 닫고 매체에 열을 감소하십시요. 3 분 동안 혼자 두십시오. 뒤집어서 3 분 더 요리하십시오. 플립 요리 3 각면에 분 1 더 많은 시간 또는 각 리브는 좋은 문자가 될 때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12
도마에 석쇠에서 늑골을 제거하십시오. 그리고 부엌 가위를 사용하여 2 개의 갈비뼈 부분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그릴그릴
13
큰 서빙 사발에 늑골 및 반 유약을 추가하고 철저하게 외투에 던지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유약유약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14
측면에 남아있는 유약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유약유약
15
밀폐 용기에 모든 재료를 놓고 결합 흔들어. 최대 3 개월 동안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흔들흔들

성분

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2킬로그램풀 랙/슬래브(베이비 백 돼지 갈비 정보풀 랙/슬래브(베이비 백 돼지 갈비 정보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17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29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영국은 건포도를 사용합니다)(영국은 건포도를 사용합니다)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2(겨울)지상 백리향지상 백리향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1호박 1파운드,에스프레소 파우더 또는 인스턴트 커피 파우더에스프레소 파우더 또는 인스턴트 커피 파우더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8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코셔 소금코셔 소금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마가리타 믹스마가리타 믹스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오렌지 주스(신선한 압착)오렌지 주스(신선한 압착)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8 시간, 40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