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스타일 키엘 바사

독일 스타일 키엘 바사
너무 많은 메인 코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독일 스타일 키엘 바산을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618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41 그램.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29 입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은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키엘 바사 소시지,흑설탕,소금에 절인 양배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유럽 요리는 소수의 사람들 만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8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독일 스타일 키엘 바산과 국수, 회향 크라우트와 고추를 곁들인 필라델피아 스타일 키엘 바사,및 독일식 붉은 양배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깊은 프라이팬에 사과와 소금에 절인 양배추를 결합.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 다음 약 10 분 동안 요리,사과가 부드럽게 시작할 때까지. 갈색 설탕과 키엘 바사를 저어주세요. 또 다른 5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키엘바사키엘바사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도른펠더는, 리즐링

독일어는 도른 펠더와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에 대한 자연 선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산물과 닭 꼬치와 멋지고 독일어 리슬링 쌍,도른 펠더와 같은 독일어 빨간색은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리는 동안. 당신은 하인즈 아이 펠 샤인 라인 헤센 도른 펠더 스위트 레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3.5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하인즈 아이펠 샤인 라인헤센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하인즈 아이펠 샤인 라인헤센 도른펠더 스위트 레드
라인 강에서 태양 광선이 반사되어 이러한 풍성한 붉은 포도를 익히고 균형 잡힌 단맛을 지닌 진한 빨간색 과일 향이 나는 풀 바디 와인을 생산합니다.자체 또는 치즈,샐러드 파스타 및 생선과 함께 약간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