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감자 수프

덴마크 감자 수프
너무 많은 수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덴마크 감자 수프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140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1.2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고기가 많은 햄 뼈,파슬리,반반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 시간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덴마크 감자 샐러드, 덴마크 감자 샐러드,및 엄마의 덴마크 감자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수프 주전자안에,종기에 햄 뼈 및 물 2 개 쿼트를 가져오십시요. 열을 줄이고 1 시간 또는 고기가 뼈에서 멀어 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 뼈햄 뼈
물
수프수프
고기고기
2
햄 뼈를 제거하십시오. 취급하기 위하여 충분히 차가울 때,어떤 고기 및 거푸집을 정돈하십시오. 뼈를 버리십시오. 감자,양파,셀러리,파슬리,양배추 및 당근과 함께 햄을 주전자로 되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 뼈햄 뼈
감자감자
양배추양배추
당근당근
파슬리파슬리
셀러리셀러리
양파양파
뼈
고기고기
햄
3
밀가루와 차가운 물 1/4 컵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섞습니다. 천천히 수프에 부어 끊임없이 저어줍니다. 끓게 수프를 가져와;2 분 요리. 열을 감소시키십시오;크림을 안으로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크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수프수프
4
열에서 제거.
5
육두구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육두구육두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5 m.
서빙6
건강 점수54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