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와 감자 차우더

대구와 감자 차우더
해덕 감자 차우더는 2인분의 메인 코스입니다. 1인분당 $3.1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5g의 단백질, 10g의 지방, 총 28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버터, 감자 수프 연유 크림, 우유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오늘 만들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해덕 차우더, 훈제 해독 차우더, 훈제 해독 차우더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냄비에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베이컨, 양파, 셀러리를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수프, 물, 후추, 소금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3
대구를 추가하세요. 뚜껑을 덮고 8-12분 동안 또는 포크로 생선 조각이 쉽게 부서질 때까지 끓입니다. 우유와 버터를 넣고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구대구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
원한다면 굴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굴 크래커굴 크래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Haddock은 Pinot Noir, Pinot Grigio 및 Gruener Veltliner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illiams Selyem Russian River Valley Pinot Noir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이고 한 병 가격은 약 110달러입니다.
윌리엄스 셀림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누아
윌리엄스 셀림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누아
붉은 체리, 딸기 콩피튀르, 희미한 장미 꽃잎 향이 이 매혹적인 제품의 최고 음역대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비트 뿌리, 말린 허브, 나무 향신료의 힌트가 베이스 노트를 제공하여 이 멋진 오케스트라 모음곡을 완성합니다. 공기가 들어가면 모렐로 체리 향이 더해져 향이 더욱 강해집니다. 시작부터 매우 촘촘한 맛이 느껴지며 마무리까지 강한 미네랄 향이 느껴집니다. 탄닌은 입자가 매우 곱고 실론차를 연상시킵니다. 2015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 누아는 클래식하며 정말 훌륭한 재배 지역의 우아함과 힘을 강조합니다. 이 블렌드에 사용되는 피노 누아는 주로 Drake Estate 포도원과 Williams Selyem Estate 포도원에서 공급되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