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호핀'존

담배'호핀'존
담배'호핀'존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13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15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26 입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6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체다 치즈,식물성 기름,포도 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새해 이브.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호핀 존, 호핀 존,및 호핀 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바닥이 무거운 12 인치 스테인리스 프라이팬에 기름을 고열로 가열하여 반짝이는 때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양파와 마늘을 넣고 약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간 자주 저어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밥을 넣고 자주 저으면서 가볍게 토스트 될 때까지 약 1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
훈제 파프리카를 넣고 향이 날 때까지 약 30 초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
5
냉동 완두콩,물,맥주,칠레 및 소금을 넣으십시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낮은에 열을 감소,커버,에 대한 요리 25 방해없이 분. 25 분 후 밥에 알맞게 조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다진 대구 1/2파운드다진 대구 1/2파운드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6
혼합물은 촉촉해야하지만 수프가 없어야합니다. 혼합물이 건조 해 보이면 한 번에 1 큰술을 더하고 원하는 일관성에 도달 할 때까지 각 첨가 후 나무 숟가락으로 부드럽게 접어서 최대 1 컵의 액체를 추가하십시오. 뚜껑을 돌려 추가 5 분 동안 요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
7
원하는 경우 추가 소금과 간장으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8
원하는대로 파,토마토,파슬리,치즈 및 매운 소스를 토핑하여 즉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브룬들메이어 스타인매슬 리슬링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3 점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9 달러입니다.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
소나무 숲,주니퍼 및 붉은 복숭아의 향기가 유리 밖으로 뛰어 내리는 멋진 시작. 상냥하고 튼튼한;좋은 중간 몸,파삭 파삭 한 신선도 및 충분한 추출물에 아주 기운차;곧 완전히 통합 될 역동적 인 산도로 갈라졌습니다. 아름다운 그립.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