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노르웨이
노르웨이어 페퍼 네르는 당신의 호르 도브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0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134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14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이 조리법은 스칸디나비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아몬드,버터,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노르웨이 플랫 브레드, 노르웨이 코울 슬로,및 노르웨이 팬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버터와 설탕을 크림. 분말 암모니아와 다진 아몬드를 저어주세요. 밀가루 반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반죽을 1 인치 볼에 넣고 1 시간 동안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3
오븐을 화씨 300 도(섭씨 1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냉동실에서 쿠키를 꺼내 3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6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