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부 옥수수 빵 굽기

남서부 옥수수 빵 굽기
남서부 옥수수 빵 빵 그냥 수 있습니다 남부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343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6 센트,이 레시피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하고,대략 안으로 행해집니다 3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옥수수 가루,카놀란 오일,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옥수수와 녹색 고추로 채우는 남서부 옥수수 빵, 남서부 옥수수 빵 샐러드 레시피,및 치킨 앤 옥수수 빵 굽기.

지침

1
큰 그릇에 칠리 콩,옥수수,양파,커민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콩칠리 콩
커민커민
양파양파
옥수수옥수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8 에 전송.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사각 베이킹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다른 그릇에 건조한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우유와 기름을 결합하십시오;축축하게 할 때까지 건조한 성분으로 다만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유우유
식용유식용유
5
고추 혼합물에 큰스푼에 의하여 하락;주의깊게 정상에 퍼지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칠리 페퍼칠리 페퍼
6
20-25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350 에서 껍질을 벗기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메뉴에 남부?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과 짝을 지어보세요.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볼리 그-레너트 피에스포터 골드트룹첸 리슬링 스파틀레제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24 병 당 달러.
볼리 그-레너트 피에스포터 골드트루프첸 리슬링 스파틀리제
볼리 그-레너트 피에스포터 골드트루프첸 리슬링 스파틀리제
독일 모젤 지역에서 가장 잘 알려진 개별 포도원(아인젤라겐)중 하나입니다. 이 포도원은 강이 많이 원하는 태양을 포도 나무에 직접 반사하는 이상적인 노출과 측면을 위해 극적인 원형 극장과 같은 모양으로 배열 된 가파른 슬레이트 남쪽을 향한 경사면으로 구성됩니다. 우수한 리슬링은 일반적으로 햇볕에 따뜻해지고 익으며 뚜렷한 슬레이트 미네랄과 균형 잡힌 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 익은,파인애플의 열대 과일 맛의 전체,망고,구아바,과자 악센트. 키위와 라임의 밝은 마무리를 제공합니다,카모마일과 크림의 터치를 보여주는. 즙이 많은 리슬링.강한 인도와 아시아 매운 요리를위한 완벽한 일치. 또한 매운 오리 다리,산성 소스를 곁들인 요리,구운 야채 및 부드러운 치즈로 환상적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