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비스킷

남부 비스킷
남부 비스킷은 채식 메인 코스. 에 대한 서빙 당 77 센트,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8 그램, 지방 25 그램,그리고 총 727 칼로리. 이 레시피에 10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버터,베이킹 파우더,단단한 야채 쇼트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그것은 매우 저렴한 남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부 비스킷, 남부 햄 비스킷,및 남부 여자 비스킷.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5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레 즈 리슬링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레 즈 리슬링
"아로마가 약간 감소한이 젊은 흰색은 부드러운 질감과 일치하는 석회,복숭아 및 슬레이트 맛을 제공하는 많은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색해 통합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2008 년부터 2020 년까지 최고. 1,500 건 제작"-학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