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간장 돼지 갈비

꿀 간장 돼지 갈비
꿀 간장 돼지 갈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23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16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38 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돼지 고기 볶음,꿀,디종 겨자,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실란트로 라임 소스를 곁들인 꿀 간장 스테이크 케밥, 꿀 간장 돼지 갈비,및 꿀 간장 돼지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높은 열에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따뜻한 기름. 소금,후추,1/2 티스푼으로 간을합니다. 지상 커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커민지상 커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프라이팬에 갈색을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한 면당 3~4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작은 그릇에 남은 1/4 티스푼을 넣고 섞습니다. 커민,꿀,간장,겨자 및 1/4 컵 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볶음,낮은 열 및 끓어 오르기 직전과 팬에 혼합물을 부 어,발견,고기를 통해 요리 될 때까지,약 6 분,한 번 선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접시에 갈비를 전송하고 따뜻한 유지하기 위해 호일로 커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6
브로콜리를 팬에 넣고 열을 중간 정도로 올리고 가열 될 때까지 3 분 동안 자주 저어 주면서 요리합니다(또는 별도로 요리하십시오). 슬롯 형 스푼을 사용하여 브로콜리를 서빙 접시에 옮깁니다. 남은 소스를 1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7
볶음 위에 이슬비를 뿌리고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9 달러입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3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