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바닐라 케이크 반죽

기본 바닐라 케이크 반죽
너무 많은 디저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기본 바닐라 케이크 반죽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봉사 20 과 비용 29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244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1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케이크 가루,버터 밀크,바닐란 추출물,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기본 코코넛(또는 바닐라,레몬,오렌지 등)컵 케이크 반죽, 한 입 크기의 사워 크림 파운드 케이크 컵 케이크(기본 컵 케이크 반죽),및 바닐라 케이크 반죽 아이스크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부 하용 전기 스탠드 믹서로 중간 속도로 설탕과 버터를 크림 같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약 5 분)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탠드 믹서스탠드 믹서
2
계란을 한 번에 1 개씩 넣고 각 추가 후에 노란색이 사라질 때까지 치십시오. 바닐라와 아몬드 추출물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아몬드아몬드
계란계란
3
작은 그릇에 밀가루,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함께 휘젓습니다.설탕 혼합물에 버터 밀크와 번갈아 가며 밀가루 혼합물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각 추가 후에 혼합 될 때까지 중간 낮은 속도로 치십시오. (타자는 두꺼운 것입니다.)즉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버터 밀크버터 밀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궁극적 인 바닐라 케이크 반죽:대체 2 작은 술. 바닐라 추출물 용 바닐라 콩 페이스트. 지시 된대로 레시피를 진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페이스트바닐라 페이스트
바닐라 추출물바닐라 추출물
바닐라바닐라
5
초콜릿 케이크 반죽:케이크 가루를 2 컵으로 줄입니다. 단계에 지시된 대로 조리법을 진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케이크 가루케이크 가루
초콜릿초콜릿
6
단계 2 에 있는 가루 혼합물로 3/4 컵 단맛을 들이지 않는 코코아를 터십시오;지시되는 것과 같이 조리법을 진행하십시오. 부드러워 질 때까지 뜨거운 물 1/3 컵을 반죽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가당 코코아 가루무가당 코코아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배터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