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앤빈스 파스타

그린스앤빈스 파스타
메인 코스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Greens N Beans를 곁들인 파스타를 시도해 보세요. 1회 제공량당 9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1%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7g의 단백질, 14g의 지방, 총 35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으며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카넬리니 콩, 시금치, 로마노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59%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콩과 채소가 들어간 파스타, 파스타, 콩, 'n' 채소가 들어간 파스타, 채소와 흰 콩이 들어간 파스타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2
한편, 큰 프라이팬에서는 소시지, 양파, 마늘을 소시지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고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물을 빼다. 에스카롤, 콩, 국물을 넣고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6~8분 동안 또는 에스카라롤이 시들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에스카롤에스카롤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파스타를 배출하십시오. 야채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4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