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포졸레

그린 포졸레
녹색 포졸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46 칼로리, 단백질 26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1.9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24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시간 35 분. 베이 리프,닭 가슴살,칠레 파 실라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71%,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녹색 칠레-돼지 고기 포졸, 포졸레 베르데 데 폴로(녹색 멕시코 호 미니와 치킨 수프),및 레드 포졸레/포졸레 로조.

지침

1
말린 칠레를 끓는 물 20-30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칠리 페퍼말린 칠리 페퍼
물
2
칠레에서 줄기를 제거하고 수화 된 칠레를 닭고기 국물 1 컵과 함께 푸드 프로세서에 넣습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퓌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칠리 페퍼칠리 페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3
퓌레 칠레 혼합물을 느린 밥솥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퍼칠리 페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4
느린 밥솥에 나머지 재료를 추가하십시오. 7-8 시간 동안 5-6 시간 또는 낮은것을 위해 최고에 덮고 요리하십시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5
서빙하기 전에 베이 리프를 제거하십시오. 수프를 그릇에 숟가락 넣고 잘게 썬 양상추,얇게 썬 무,양파,치즈 및 신선한 실란트로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베이 잎베이 잎
무
상추상추
치즈치즈
양파양파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35 m.
서빙8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