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스타일 참치 샐러드

그리스 스타일 참치 샐러드
그리스 스타일의 참치 샐러드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메인 코스는 232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12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5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7 명의 팬이 있습니다. 페타 치즈,그리스 비네 그레트 샐러드 드레싱,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그리스 스타일 참치 샐러드 샌드위치, 그리스 스타일의 투난과 나비 넥타이 파스타 샐러드,및 그리스 참치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참치,양파,샐러드 드레싱,올리브,페타 치즈를 그릇에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샐러드 드레싱샐러드 드레싱
페타 치즈페타 치즈
올리브올리브
양파양파
참치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참치는 메를로,피노 누아,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레이몬드 컬렉션 메를로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레이몬드 컬렉션 메를로
레이몬드 컬렉션 메를로
메를로는 매끄러운 체리,라즈베리 및 매실 풍미와 함께 토스 티 바닐라 마감의 흙과 향신료의 힌트로 입을 채 웁니다. 풀 바디,아직 가까이,산 및 탄 닌의 좋은 균형. 구운 연어,돼지 고기 안심,바베큐 치킨 및 갈비,태국 레드 카레 또는 모로코 타진까지 무엇이든 짝을 이루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