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새우 샐러드

그리스 새우 샐러드
그리스어 새우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3.1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5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221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8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양파,설탕,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그것은 꽤 비싼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함께 숟가락 점수 56%,이 요리는 좋다. 시도 새우와 그리스 샐러드, 새우와 클래식 그리스 샐러드,및 구운 새우 그리스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 끓인 물 6 컵을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2
새우를 추가하십시오;3 분 또는 완료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3
차가운 물로 물기를 빼고 헹굽니다. 찹;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4
작은 그릇에 식초와 다음 5 가지 재료를 넣고 털로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초식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5
새우,피망 및 다음 5 가지 재료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식초 혼합물을 새우 혼합물에 붓고 부드럽게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초식초
새우새우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 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0 달러입니다.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지오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지오
금의 반사와 화려한 밀짚 색상. 살구,흰 복숭아,오렌지 껍질을 곁들인 오렌지 꽃과 야생 장미의 섬세한 코로 선명하고 깨끗합니다. 파삭파삭하고,건조한 그리고 황금 사과 및 밀감속으로와 잘 구축해.멋지고 다양한. 아페리티프와 가벼운 애피타이저,샐러드,구운 닭고기 및 신선한 해산물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잘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8 m.
서빙6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