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엄 크래커 산타

그레이엄 크래커 산타
Graham Cracker Santas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유럽식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6센트에 12인분의 반찬이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5g의 지방 및 총 14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바닐라 프로스팅, 뜨겁게 달궈진 사탕, 그레이엄 크래커,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숟가락 점수가 9%로 이 요리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그레이엄 크래커 아이싱, 그레이엄 크래커 퍼지, 그레이엄 크래커 로그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1컵의 프로스팅 라이트 핑크를 액체 식용 색소로 착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으로 자른 작은 껌 6개반으로 자른 작은 껌 6개
반으로 자른 껌반으로 자른 껌
2
그레이엄 크래커 위에 펴 바릅니다. 페이스트 식용 색소로 남은 설탕 프로스팅을 색칠합니다. 모자용 크래커의 한쪽 모서리에 파이프를 연결합니다. 폼폼을 위해 마시멜로 반을 추가하세요. 각 산타마다 남은 마시멜로 반쪽을 수염으로, 붉은 색 반쪽을 눈으로, 껌 반쪽을 코로 배열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으로 자른 미니어처 마시멜로 36개반으로 자른 미니어처 마시멜로 36개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바닐라 프로스팅 3컵바닐라 프로스팅 3컵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리즐링, 도른펠더는

독일어는 Riesling 및 Dornfelder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독일 리슬링은 해산물 및 슈니첼과 잘 어울리며, 돈펠더와 같은 독일 레드는 쇠고기 및 수렵육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Ste Chapelle Special Harvest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생 샤펠 스페셜 하베스트 리슬링
생 샤펠 스페셜 하베스트 리슬링
신선한 슬라이스 복숭아, 살구, 감귤 향이 꿀, 복숭아, 오렌지 껍질 향으로 이어집니다. 와인은 달콤하지만 상쾌한 산미와 꿀과 과일의 긴 여운으로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