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오렌지와 버번 연어

구운 오렌지와 버번 연어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구운 오렌지 및 버번 연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5 그램,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350 칼로리. 에 대한 $4.7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파,간장,향신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갈색 설탕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갈색 버터 유약을 곁들인 갈색 설탕 파운드 컵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79%,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시도 구운 오렌지와 버번 연어, 구운 오렌지와 버번 연어,및 구운 오렌지와 버번 연어 필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지퍼 탑 비닐 봉지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넣고 연어를 가방에 넣습니다. 밀봉하고 냉장고에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 1 1/2 시간,가끔 가방을 돌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그릴 또는 육계를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계육계
그릴그릴
3
가방에서 연어를 제거하고 매리 네이드를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연어연어
4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그릴 랙 또는 육계 팬에 연어를 놓습니다. 포크로 시험될 때 각 측에 또는 물고기가 쉽게 조각까지 6 분을 요리하고,보류하는 마리네드로 자주 가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연어연어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그릴그릴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한나 샤르도네 4.4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한나 샤도네
한나 샤도네
화려한 꿀과 황금 짚의 색으로,이 와인은 구운 복숭아,배 파이,카라멜,질경이,파인애플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구개에,파이 크러스트와 신선한 슬라이스 사과,카라멜,배 파이,구운 복숭아,토스트와 바나나.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5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