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붉은 감자와 양파

구운 붉은 감자와 양파
구운 붉은 감자와 양파는 4 를 제공하는 반찬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5 센트,이 레시피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395 칼로리, 단백질 7 그램,및 지방 15 그램.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붉은 껍질을 벗긴 감자,후추 플레이크,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0 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전체 30 다이어트. 숟가락으로 점수 81%,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시도 붉은 양파,아루 굴라,레드 와인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구운 콘 브레드 샐러드, 브로콜리니,볶음,붉은 양파,붉은 고추 플레이크를 곁들인 구운 치즈 샌드위치,및 붉은 양파와 함께 구운 새로운 감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릴을 예열하고 금속 그릴 브러시로 브러시를 사용하여 크루드와 그을음을 풉니다. 그릴을 닦은 후,기름을 바른 수건을 그릴 위에 올려 느슨해 진 찌꺼기를 집어 올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2
큰 그릇에 감자와 양파를 로즈마리,마늘,으깬 고추,소금,맛을 내기 위해 약간의 올리브 오일과 함께 버립니다. 원안에 양파를 함께 지킨것을 해보십시요,굽고 있는 동안 붕괴할 것이다 그러나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들을 함께 해보고 지키십시요;그것은 다만 것을 쉽게 한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감자감자
로즈메리로즈메리
마늘마늘
양파양파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예열 된 그릴에 감자와 양파를 배열하십시오. 감자 사랑스러운 그릴 마크를 개발 한 후,그들에게 사랑스러운 크로스 해치 패턴을 만들 분기 회전을 회전,(양파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그들은 붕괴 당신은 늘 마크를 참조). 감자를 뒤집어 과정을 반복,뿐만 아니라 다른 쪽 요리를 통해 양파를 켜십시오. 그들은 모든 방법을 통해 부드러운 때까지 감자와 양파를 요리,약 8 에 10 각 측면에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그릴에서 제거하고 뜨거운 또는 실온에서 제공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당신이 감자를 그릴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