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호박 빵

과일 호박 빵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1시간 25분이라면 과일 주키니 빵은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뛰어난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2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32센트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155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4g이 들어 있습니다. 설탕, 식물성 기름, 대추야자,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7%라는 그리 엄청난 점수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과일 호박 빵, 과일 풀어파트 빵, 과일 빵 속 채우기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 설탕, 계피, 소금, 베이킹 소다, 베이킹 파우더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 오일, 바닐라를 휘젓습니다. 건조된 재료를 촉촉해질 때까지만 저어줍니다. 호박, 파인애플, 피칸, 건포도, 대추, 체리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감귤 꿀감귤 꿀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날짜날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기름칠된 9인치 두 개에 붓습니다. x 5인치 덩어리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3
350°에서 55-60분 동안 굽거나 빵이 팬 측면에서 당겨지고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으면 약간의 촉촉한 부스러기가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10분 동안 식힌 후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옮겨 완전히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애호박 빵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3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