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치킨 랩

과일 치킨 랩
반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그러니 Fruity Chicken Wraps를 시도해 보세요. 1회 제공량에는 269칼로리, 단백질 12g, 지방 6g이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25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망고, 카레 가루, 마요네즈, 황금 건포도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5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과일 치킨 캐서롤, 과일 치킨 샐러드, 과일 치킨 샐러드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마요네즈, 카레 가루,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닭고기 혼합물 위에 붓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껍질을 벗긴 파파야 1/2컵다진 껍질을 벗긴 파파야 1/2컵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각 또띠아의 중앙에 2/3 컵을 채우십시오. 단단히 말아 올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3
즉시 드시거나 비닐랩에 싸서 냉장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3
건강 점수16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