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양파 녹두

고소한 양파 녹두
Nutty Onion Green Beans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반찬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96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15g 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7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흑설탕, 소금, 디종 머스타드, 강낭콩이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2%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유사한 조리법에는 고소한 녹색 콩 , 고소한 현미와 녹색 콩을 곁들인 달콤한 간장 연어 , 양파 및 마늘 녹색 콩이 포함됩니다.

지침

1
냄비에 콩을 넣고 물로 덮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뚜껑을 덮지 않고 8-10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배수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큰 프라이팬에 양파와 피칸을 버터를 넣고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작은 그릇에 흑설탕, 오렌지 주스, 겨자, 소금을 넣고 섞습니다. 양파 혼합물에 저어주세요. 2~3분 더 조리하거나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조리하세요. 콩을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