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배 캐서롤

고구마 배 캐서롤
고구마 배 캐서롤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35분이 소요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2g의 지방, 총 18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인분당 63센트로 8인분의 전채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에 좋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흑설탕, 버터, 고구마 등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6%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피칸 스트로이젤을 곁들인 두 번 구운 고구마 껍질(개별 고구마 캐서롤이라고도 함), 피칸 스트로이젤을 곁들인 두 번 구운 고구마 껍질(개별 고구마 캐서롤이라고도 함), 피칸 스트로이젤을 곁들인 두 번 구운 고구마 껍질(개별 고구마 캐서롤이라고도 함)이 있습니다. 고구마 캐서롤).

지침

1
고구마를 뚫고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놓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덮지 않고 13~15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열하세요. 시원한. 껍질을 벗기고 1/4인치로 자릅니다. 조각;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큰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흑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오렌지 주스와 배 주스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버터와 소금을 넣고 저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덮지 않고 1-1/2~2분 동안 30초마다 저어주거나 혼합물이 걸쭉해지고 거품이 생길 때까지 가열합니다. 건포도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배 주스배 주스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8인치에서.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정사각형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고구마, 배, 소스를 반으로 겹칩니다. 레이어를 반복합니다.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8-10분 동안 또는 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열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4
서빙하기 전에 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